채팅&챗봇
고객메신저를 통해서 채팅 및 챗봇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화방식으로 챗봇을 제공하여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로 채팅 및 전화등으로 들어오는 문의의 양을 줄여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대화방식의 챗봇을 발전시켜 나가시면 고객 지원에 대한 업무 효율이 향상됩니다.

챗봇

많은 지식들을 분류를 통해 정리해서일목 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팅

분류 내에서 지식의 순서를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능

고객메신저

내 홈페이지에 설치된 스크립트를 통해서 고객메신저가 실행되고 여기서 바로 채팅 및 챗봇이 이용가능합니다.

네이버 톡톡 연동

네이버톡툭을 연동해 놓으면 네이버 톡톡관리자로 이동하지 않아도 유저데스크에서 채팅이 가능합니다.

챗봇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챗봇응답을 미리 등록해 놓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챗봇응답 편집

챗봇응답에 대해서 HTML에디터로 응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첨부

챗봇 및 채팅에 대해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링크버튼 첨부

링크버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클릭해면 해당 링크를 띄워 줍니다.

관리자용 채팅관리

관리자가 접속해서 문의가 들어온 채팅들에 대해서 답변을 위해 채팅을 할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챗봇 사용여부

챗봇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상담원연결 사용여부

챗봇만 제공하고 상담원 연결은 허용하지 않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채팅 사용여부

채팅으로 고객지원을 해주는 지 여부에 대해서 설정을 제공합니다.

채팅 가능 요일, 시간 설정

채팅 가능 요일과 채팅가능 시간을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환영 및 부재중 메세지

채팅&챗봇에 참여할 때 보내는 환영 메세지와 채팅 가능 요일 및 시간이 아닐 경우 보여주는 부재중 메세지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부재중 운영 설정

채팅 가능 요일 및 시간이 운영외 시간일 경우 부재중이 되는데, 이 때 고객이 문의를 남길 수 있는 지에 대한 설정입니다.

채팅 문의 상태

채팅문의에 대해서 진행중, 완료, 보류 등으로 상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가능

공지를 비공개로 만들어 놓고 관리자들만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호환

모바일 화면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