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지식들을 분류를 통해 정리해서일목 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류 내에서 지식의 순서를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 홈페이지에 설치된 스크립트를 통해서 고객메신저가 실행되고 여기서 바로 채팅 및 챗봇이 이용가능합니다.
네이버톡툭을 연동해 놓으면 네이버 톡톡관리자로 이동하지 않아도 유저데스크에서 채팅이 가능합니다.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챗봇응답을 미리 등록해 놓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챗봇응답에 대해서 HTML에디터로 응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챗봇 및 채팅에 대해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링크버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클릭해면 해당 링크를 띄워 줍니다.
관리자가 접속해서 문의가 들어온 채팅들에 대해서 답변을 위해 채팅을 할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챗봇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챗봇만 제공하고 상담원 연결은 허용하지 않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채팅으로 고객지원을 해주는 지 여부에 대해서 설정을 제공합니다.
채팅 가능 요일과 채팅가능 시간을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채팅&챗봇에 참여할 때 보내는 환영 메세지와 채팅 가능 요일 및 시간이 아닐 경우 보여주는 부재중 메세지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채팅 가능 요일 및 시간이 운영외 시간일 경우 부재중이 되는데, 이 때 고객이 문의를 남길 수 있는 지에 대한 설정입니다.
채팅문의에 대해서 진행중, 완료, 보류 등으로 상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공지를 비공개로 만들어 놓고 관리자들만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