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보드
고객이나 협업직원들 간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요청을 수집하고 처리하는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피드백포탈,이메일, 위젯등으로 아이디어, 제품기능개선요구, 버그, 문제점 등을 수집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 줍니다.

투표

피드백들에 대해서 고객, 직원들이 투표를 하여
더욱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분류

비즈니스의 피드백들을 분류로 나눠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로 공개, 비공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코멘트 사용여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분류

무료 이용가능

피드백 갯수 제한으로 무료 이용가능합니다. 제한 내용은 가격에서 확인해 주세요.

위젯

내 홈페이지 어디나 스크립트만 삽입하면 위젯이 표시됩니다.

페이지 임베드 코드

페이지에 삽입될 수 있는 형태의 임베드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수집

{채널영문아이디}@userdesk.kr 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기능

이미지 뿐만 아니라 문서 등의 첨부 파일들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도 가능)

코멘트

피드백에 코멘트를 달 수 있으며, 그 코멘트에 답글을 달 수 있습니다.

비공개 가능

피드백를 비공개로 만들어 놓고 관리자들만 볼 수 있습니다.

웹푸시

별도의 설정없이 피드백작성,코멘트작성, 수정 등에 대해서 웹브라우져기반의 푸시가 옵니다.

이메일 알림

별도의 설정없이 피드백작성, 코멘트작성 등에 대해서 메일로 알림을 보냅니다.

이메일 답변 처리

피드백이 메일로 왔을 때 답장으로 메일을 보내면 코멘트로 등록이 됩니다.

피드백 합치기

중복되는 피드백은 합치는 기능을 제공하여 중복건을 해결해 줍니다.

보관 기능

피드백을 보관하면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 보관함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웹훅 연동

SLACK, JANDI 등 메시징 서비스의 웹훅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용어 설정

피드백,공지,로드맵,매뉴얼 등의 용어를 나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력 보기

등록, 수정, 삭제 등 모든 행동에 이력이 남고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도 피드백 등록 가능

비회원도 이메일만 입력하여 피드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내용작성 에디터

내용 작성시 에디터를 제공하여 이미지, 유튜브 등 풍성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편리한 소셜 로그인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호환

모바일 화면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