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들에 대해서 고객, 직원들이 투표를 하여
더욱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피드백들을 분류로 나눠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로 공개, 비공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코멘트 사용여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갯수 제한으로 무료 이용가능합니다. 제한 내용은 가격에서 확인해 주세요.
내 홈페이지 어디나 스크립트만 삽입하면 위젯이 표시됩니다.
페이지에 삽입될 수 있는 형태의 임베드 코드를 제공합니다.
{채널영문아이디}@userdesk.kr 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뿐만 아니라 문서 등의 첨부 파일들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도 가능)
피드백에 코멘트를 달 수 있으며, 그 코멘트에 답글을 달 수 있습니다.
피드백를 비공개로 만들어 놓고 관리자들만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정없이 피드백작성,코멘트작성, 수정 등에 대해서 웹브라우져기반의 푸시가 옵니다.
별도의 설정없이 피드백작성, 코멘트작성 등에 대해서 메일로 알림을 보냅니다.
피드백이 메일로 왔을 때 답장으로 메일을 보내면 코멘트로 등록이 됩니다.
중복되는 피드백은 합치는 기능을 제공하여 중복건을 해결해 줍니다.
피드백을 보관하면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 보관함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SLACK, JANDI 등 메시징 서비스의 웹훅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피드백,공지,로드맵,매뉴얼 등의 용어를 나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 수정, 삭제 등 모든 행동에 이력이 남고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도 이메일만 입력하여 피드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내용 작성시 에디터를 제공하여 이미지, 유튜브 등 풍성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편리한 소셜 로그인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화면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