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방식으로 동작하나요?
피드백 수집
웹포탈,이메일 등의 채널을 통해서
편리하게 수집합니다.
담당 및
관리, 투표
피드백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투표하고, 관리합니다.
우선순위 및
로드맵
일정을 수립하고 로드맵으로
단계 관리를 합니다.
업그레이드 알림
누구에게나 권한에 따라 신규 기능이나
업그레이드를 알랍니다.
35%
50%
25%
웹포탈,이메일 등의 채널을 통해서
편리하게 수집합니다.
피드백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투표하고, 관리합니다.
일정을 수립하고 로드맵으로
단계 관리를 합니다.
누구에게나 권한에 따라 신규 기능이나
업그레이드를 알랍니다.
웹포탈, 위젯, 이메일 등을 통해 수집된 피드백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고 담당자, 투표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피드백의 진행상태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로드맵을 통해 제공해 줄 수 있어 답답함을 해소시켜 줄 수 있습니다.
공지를 통해 개선된 사항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알려줄 수 있으며 연관된 피드백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리된 지식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질문이 줄어 들고 지원팀은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 수집, 답변, 코멘트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합니다. 이메일만을 제공하여도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슬랙, 잔디 웹후크, 이메일, 웹푸시 등의 연동을 제공합니다. 연동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됩니다.
회원가입 후 채널 생성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작과 함께 기업의 놀라운 프로세스 개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홈페이지 어디에나 위젯을 추가하여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개발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드백에 이미지 뿐만 아니라 첨부파일까지 추가할 수 있도록 하고, 이메일의 첨부파일도 등록됩니다.
제품개발 및 서비스운영에 있어서 다양한 내부관리자나 고객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접수하고,효율적으로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여 더욱 빠르게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피드백 수집방법 제공 및 투명한 처리 프로세스와 투표 등을 통해서 어디에 더 중점을 두고 발전해야 할 지 알 수 있습니다.
공개로 운영할 경우 고객의 피드백을 접수받을 수 있으며, 비공개로 운영할 경우 초대받은 내부자들만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SLACK, JANDI 등 메시징 서비스의 웹훅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피드백, 공지, 지식 등 등록, 수정, 삭제 등의 이벤트가 발생하였을 때 웹브라우져 푸시로 알람이 와서 잊어 버리거나 누락되지 않도록 합니다.
매뉴얼 및 동영상 매뉴얼과 로그인시 설정해야 할 항목들을 체크리스트 형태로 알려주어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몇명의 이용자가 홈페이지를 방문했는지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